NetDragon Websoft Holdings Limited는 푸젠성 푸저우에서 열린 제8회 디지털 차이나 서밋에 8년 연속 참가한 가운데, AI와 AR 기술을 바탕으로 게임과 교육 산업의 혁신을 선보였습니다. 디지털 차이나 전략에 발맞춰, NetDragon은 이번 서밋에서 AI + 게이밍 및 AI + 교육이라는 핵심 전략을 통해 폭넓은 디지털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NetDragon은 이번 서밋에서 문화와 기술을 융합한 디지털 문화관광 프로젝트를 소개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특히 ‘환상 라이딩 무이 구곡’ VR 승마 시뮬레이터는 와이산의 자연 경관을 생동감 있게 재현하여 관람객들이 고대 차 길을 탐험할 수 있는 몰입형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신화 통신 및 기타 파트너들과 함께 진행한 ‘디지털 산해, 게임으로 본 푸젠 관광’ 이니셔티브의 일환입니다.
교육 부문에서도 뛰어난 성과를 보인 NetDragon은 지능형 교육 서비스 기관 EDA와 자가 학습 도구 ‘미래 연구소’를 통해 개인 맞춤형 학습 생태계를 구현할 비전을 발표했습니다. EDA는 AI 기술을 활용하여 전 생애 학습을 지원하고 있으며, ‘미래 연구소’는 중고등학생을 위한 몰입형 수학, 물리, 화학 학습 경험을 제공합니다.
NetDragon은 국제적으로 직업 교육을 확장하고 e스포츠 인재 양성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푸저우 소프트웨어 기술 직업 대학과 협력하여 개최한 중국-태국 e스포츠 친선경기는 문화 교류의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 직업 교육 수출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NetDragon의 글로벌 산업-교육 통합 모델을 보여주는 중요한 사례입니다.
NetDragon은 ‘디지털 스마트+’ 혁신 접근법을 강화함으로써 디지털 경제의 새로운 발전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통해 교육, 문화 관광, 디지털 창의성 분야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며, NetDragon은 디지털 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자 합니다.
Leave a Reply